중국 배우 오경이 에이즈를 유발하는 인체면역결핍바이러스(HIV)에 감염됐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그의 팬이 반박에 나섰다. SNS 캡처
중국 배우 오경이 에이즈를 유발하는 인체면역결핍바이러스(HIV)에 감염됐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그의 팬이 반박에 나섰다. SNS 캡처
중국 배우 오경이 에이즈를 유발하는 인체면역결핍바이러스(HIV)에 감염됐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그의 팬이 반박에 나섰다.

19일(한국시간) ‘중국일보’등 외신에 따르면 배우 오경이 HIV에 감염됐다는 의혹을 받고 있으나,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고 보도했다.

최근 중국의 한 네티즌은 “중국 최대 영화 및 TV 드라마 촬영지인 헝뎬진에서 한 남성 연예인이 HIV에 감염돼 베이징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고 폭로했다.

이에 많은 사람이 해당 글에 언급된 인물을 오경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 2014년 결혼해 슬하에 2명의 아들을 두고 있기에 더 큰 충격을 안겼다.

지난달 중국의 한 CEO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최근 많은 연예인이 에이즈 검사를 위해 병원에 방문하고 있다. 일부 연예인이 HIV에 감염됐다. 욕망 탓에 위대한 삶을 잃고 있다”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연예인의 HIV 감염 의혹을 파악해본 팬은 “폭로에 따르면 HIV에 감염된 사람은 1995년 이후 출생이며 유명하지 않은 사람이라고 설명돼 있다. 오경은 1974년생이며, 매우 유명한 사람이다”고 의혹을 부인했다.

이후 SNS상에는 가족 여행을 즐기고 있는 오경의 영상이 공개됐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