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의 프로듀서 피독과 기상캐스터 김가영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빅히트뮤직·김가영 SNS
그룹 방탄소년단의 프로듀서 피독과 기상캐스터 김가영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빅히트뮤직·김가영 SNS
김가영(34) 기상캐스터가 음악 프로듀서 피독(본명 강효원·40)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15일 MBC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에서 김가영은 열애설 관련 질문에 “제가 올해 일도 열심히 하고 있고 축구도 열심히 하고 있고 연애도 부지런하게 하고 있다”며 직접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자 테이는 “저희가 김가영을 진짜 오래 봤다. 요즘 편안해 보이는 모습이 오빠로서 너무 감사하고 예쁘다”라며 “이걸 얘기를 해줘야 축하를 해줄 텐데 하면서 어제 아쉬웠다. 오늘 드디어 인정을 했다”라고 말하며 흡족해했다.

김가영은 “방송에서 이런 얘기를 처음 해본다. 기분도 이상하고 연락도 되게 많이 주셨는데, 많이 축하해 주시고 응원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다. 둘 다 일을 좋아해서 열심히 일하면서 서로 응원해주고 배려해 주면서 잘 만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테이는 “여러분들이 응원해 주셔야 된다”며 “각자의 영역에서 일을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기 때문에 응원을 해주셔야 된다. 더 좋은 결실이 있기를 저도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가영의 코너가 마무리되자 배웅 노래로 방탄소년단의 ‘상남자’가 흘러나왔다. ‘상남자’는 피독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이를 들은 김가영은 밝게 웃으며 마무리 인사를 건넸다.

두 사람의 열애는 앞서 지난 13일 언론 보도로 알려졌다.

피독은 방탄소년단의 메인 프로듀서로, ‘상남자’, ‘불타오르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FAKE LOVE’, ‘봄날’ 등을 만들었다.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 연속으로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의 대중음악 분야 작사·작곡 분야 대상을 받았다.

김가영은 OBS경인TV 기상캐스터, 포항문화방송 아나운서 등을 거쳐 2018년부터 MBC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