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 시즌3’ 캡처
JTBC ‘싱어게인 시즌3’ 캡처
가수 홍이삭이 ‘싱어게인3’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는 TOP7 강성희, 신해솔, 소수빈, 홍이삭, 추승엽, 이젤(EJel), 리진(leejean)의 파이널 2차전 자유곡 라운드 무대 이후 최종 순위 결과를 발표됐다.

‘싱어게인3’ 최종 1위는 홍이삭, 2위는 소수빈, 3위는 이젤, 4위는 신해솔, 5위는 리진, 6위는 강성희, 7위는 추승엽이 차지했다.

홍이삭은 “시작할 때만 해도 매 라운드 내가 가지고 있는 거 다 해보자, 후회 없이 해보자 해서 매 라운드 감사했다. 저에게 반짝이는 순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우승한 만큼 앞으로의 여정 그 책임 갖고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살아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종 1위에게는 우승 상금 3억원이 주어지며, 최종 2위와 3위에게는 활동 지원금 3000만원씩, TOP10에게는 전국 순회 콘서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홍이삭은 이날 최종 무대에서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를 부르는 도중 음이탈을 냈다.

백지영은 “심사하면서 맞닥뜨리는 순간 중에 오늘이 제일 힘든 것 같다. 굉장히 용기 있게 들을 준비가 된 사람들의 귀를 만족시키기 위해 해준 편곡이 아주 마음에 들었고 진행도 너무 좋았다”며 “근데 작은 실수는 하나도 상관없이 너무 좋았다고 하기에는 이삭씨만큼 제가 안타깝다. 지금 그 실수가 여기에서 나왔다는 게 안타까울 뿐”이라고 심사평을 전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