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김혜선이 과거 양다리 경험이 있다고 고백했다. MBC ‘라디오스타’
코미디언 김혜선이 과거 양다리 경험이 있다고 고백했다. MBC ‘라디오스타’
코미디언 김혜선이 과거 양다리 경험이 있다고 고백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하하, 김새롬, 김혜선, 조정식이 출연했다.

이날 김혜선은 과거 연예계 은퇴를 결심한 적 있다며 “제가 여성스러운데 ‘개그콘서트’에서도 늠름한 캐릭터를 맡았다. 어느 순간 괴리감과 우울증이 찾아왔다”면서 “계속 극단적인 생각만 들었다. 그 후 도망치듯 독일로 갔었는데 다짐한 건 세 가지였다. 한국 사람 만나지 말자, 방송 복귀하지 말자, 운동하지 말자였다”고 밝혔다.

이어 “점점 모아둔 돈이 떨어지니까 한식당 아르바이트를 하게 됐다. 식당 직원들 쉬는 시간 저는 혼자 닦고, 나중에 저한테 식당 운영 제안을 했다”며 “그때 깨달은 게 ‘내가 꾸준히 일을 하면 인정을 받는 날이 오는구나’ 그때 다시 돌아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독일 생활을 전했다.

그러면서 “한국에서 사실 연애를 쉬어본 적이 없다. 되게 다양한 연애를 많이 해봤다. 10년도 사귀어 보고 양다리도 걸쳐 보고”라며 “안 좋은 생각을 하고 독일에 갔지만 마지막인 것처럼 후회 없이 살자고 다짐했다”고 말했다.

김혜선은 남편 스테판과 첫 만남에 대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이라 동료의 소개로 만났다. 휴대전화로 약속 장소를 찾다가 휴대전화가 꺼져 물어물어 갔는데 1시간이 넘게 지각했다. 저를 걱정하면서 ‘사고 난 줄 알았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로 “제가 전 남자친구 때문에 가슴 수술을 한 적이 있다. 그게 고장 나기 시작하면서 제거 수술을 하게 됐는데 앉혀 놓고 ‘사실 가짜다’ 얘기하니까, ‘하는 게 좋겠다. 그리고 나는 너의 외적인 부분 때문이 아니라 김혜선이라서 사랑한 거야’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수술이 끝나고 오니 남편이 기다리고 있었다. 안아주면서 ‘심장이 가까워지니깐 더 좋다’고 했다. 그래서 그때 이 사람은 내가 책임져야겠다 다짐했다”고 덧붙였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