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캡처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캡처
휴대전화 해킹 피해로 사생활 유출 논란이 일었던 배우 주진모(49)가 5년 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주진모는 지난 12일 방송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아내와 열 한 살 차이가 난다. 내가 모시며 살고 있다”며 “총각 때는 (요리를) 안 했고, 결혼과 동시에 아내한테 조금씩 해주다가 재미 들였다. 할 수 있는 메뉴들로만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아내 역시 허영만 선생님 팬이다. 내가 음식을 좋아하고 즐기는 것을 알아서 ‘방송과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응원해줬다”고 귀띔했다. 이어 “가족들한테 선생님 뵌다고 하니 다들 신나서 꼭 팬이라고 말씀 전해달라고 했다. 특히 막내 매형이 (권투만화) ‘무당거미’를 정말 좋아했다”고 덧붙였다.

연기자로 복귀 여부도 조심스럽게 털어놨다. 주진모는 “한동안은 몸과 마음을 추스르며 회복할 시간이 필요했다. 나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2019년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38)과 결혼한 주진모는 다음 해 휴대전화 해킹 피해를 당했다. 당시 해킹범들은 주진모의 휴대전화를 해킹한 후 금품을 요구했고, 주진모가 장동건과 주고받은 휴대전화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두 사람을 비롯해 여러 연예인의 사생활 이야기가 담겨 논란이 일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