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유튜브
김나영 유튜브
김나영 인스타그램
김나영 인스타그램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연인인 방송인 김나영을 위해 ‘아빠’ 역할을 톡톡히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019년 이혼 후 홀로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김나영은 2021년부터 마이큐와 공개 연애 중이다.

김나영은 27일 자신의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 ‘나영이네 겨울 일상 브이로그(이준이 태권도 발표회, 설거지왕 신우, 노필터송년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김나영은 아들 이준의 태권도 공개 발표회를 연인 마이큐와 참관했다. 마이큐는 ‘부모님 경기’에 이준의 ‘아빠’로서 출전했다. 비록 순식간에 패배하고 두 손을 모은 채 해맑게 복귀하는 마이큐였지만 자연스럽게 아빠 역할을 수행하는 마이큐의 모습이 훈훈함을 유발했다.

김나영도 엄마로서 줄넘기 게임에 참여했다. 발표수업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며 김나영은 “엄마는 줄넘기 잘 넘었어 못 넘었어”라고 이준이에게 물었다.

김나영은 마이큐와 데이트 일상도 공개했다. 마이큐는 “원래 이소라 콘서트를 같이 가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면서 “콘서트 한다는 소식을 듣고 검색을 해보니까 이미 오래전에 오픈을 했고 금토일 공연이 다 매진이 되어 있더라. 근데 내가 알게 되고 검색한 날 5시에 추가 목요일 공연 티켓 오픈을 하는 날이었다. 우연히. 알람 해놓고 광클을 시작했다. 중앙 아니라도 앞쪽으로 좋은 자리에 했다”라고 자랑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