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
방송인 신동엽이 슈퍼모델 이소라와의 결별에 얽힌 루머를 부인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에는 ‘신동엽 이소라 드디어 만나는 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과거 연인 관계였던 이소라와 신동엽이 23년 만에 재회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1997년 공개 열애에 나섰고 2001년 결별했다. 신동엽은 1998년 대마초 밀반입 및 흡연 혐의를 받아 구속됐다. 이후 그는 대마초를 밀반입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증명돼 2000만원의 벌금형을 받았다.

영상에서 신동엽은 “이 얘기를 좀 해야겠다”면서 “이게 어디까지 나갈지 모르겠지만 제가 (대마초 흡연으로) 걸렸던 1999년도 말은 제가 해서 걸린 거다. 무슨 말도 안 되는 (루머냐)”고 말했다.

이에 이소라는 “잠깐, 너 그런 얘기하면 큰일난다”고 만류했지만 신동엽은 “아니 너무 말이 안 되니까. 내가 그런 일을 겪었을 때 정말 말도 안 되게 아직까지도 소라와 관련된 무슨 일 때문에 내가 뭐 억지로 그거를 했다고 하더라”고 부연했다.

신동연은 “처음엔 너무 말도 안 되는 얘기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계속 부풀려지더라”면서 “여러 곳에서 그렇게 얘기하는 거를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더라. 나는 사석에서만 얘기했다. ‘무슨 말이 안되는 얘기를 하고 있냐’고”라고 전했다.

이소라는 “너랑 나랑 만나는 것만큼 진실한 소통이 어디있겠냐”면서 “아까부터 너랑 얘기하는 것도 믿겨지지 않는다. 너가 여기 있는 게”라고 신동엽을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