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재밌는 거 올라온다’ 캡처
유튜브 ‘재밌는 거 올라온다’ 캡처
모델 출신 코미디언 홍진경(45)이 김치 사업 시작 뒤 겪은 어려움을 토로했다.

홍진경은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재밌는 거 올라온다’ 코너 ‘아침먹고 가’ 2편에서 “김치 사업을 시작한 뒤로 협박 메일을 시도 때도 없이 받는다고 털어놨다. 그는 “(힘든 점을) 이루 말할 수 없다”며 “나한테 메일이 온다. ‘우리 회사 공장에서 절대 나올 수 없는 이물질이 나왔다’고 하더라. ‘내일 네가 돈을 안 보내면 난 모든 포털에 이걸 다 풀겠다’고 협박했다”고 회상했다.

홍진경은 “난 그럴 때마다 한 번도 돈을 준 적이 없다. 만약 그런 게 나왔다면 ‘내가 매를 맞겠다’고 했다. 연예계도, 사업도 끝을 생각하며 살았다. 연예인이다 보니 그런 이슈가 한 번 나오면 결과와 상관없이 논쟁거리가 된 것만으로도 유죄다. 이런 마음은 아무도 모른다”고 말했다.

홍진경은 2003년 사업가 김정우(50)씨와 결혼, 7년 만인 2010년 딸 라엘 양을 안았다. 2013년 난소암 진단을 받고 2년여간 투병했다.

홍진경은 “내가 일찍 어떻게 되는 건 어쩔 수 없지만, 딸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항암을 6번 받았는데, 10년이 지났는데도 병원 앞에 가면 그 약 냄새가 난다.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고 말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