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순 배우’ 김혜영이 세 번의 결혼과 이혼에 대해 털어놓으며 허망함을 전했다.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귀순 배우’ 김혜영이 세 번의 결혼과 이혼에 대해 털어놓으며 허망함을 전했다.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귀순 배우’ 김혜영이 세 번의 결혼과 이혼에 대해 털어놓으며 허망함을 전했다.

1일 방송된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김혜영은 첫 남편에 대해 “너무 좋은 사람이었다. 나만 사랑해 주고 정말 가정적인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연극 ‘여로’ 공연 당시 관객으로 찾아왔다는 전 남편에 대해 그는 “성형외과 의사여서 춘천에서 병원을 개업했는데 한 달에 한두 번 볼까 말까였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 어느 날 갑자기 이혼하자고 했다. 첫 이별은 정말 죽을 만큼 힘들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첫 아픔이 너무 커서 누가 잘해주면 금방 푹 빠졌다. 두 번째 결혼은 아들 낳고 2년 만에 이혼했다”며 “그래서 애가 일찍 철이 들었다. (슬픔을) 안 보여주려고 해도 보였는지 애가 ‘엄마, 복이 들어와서 웃는 게 아니고 웃어야 복이 들어온다’고 다섯 살에 말한 거다. 내가 (이혼을) 하고 싶어서 한 건 없고, 너무 허망했다”고 토로했다.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큰 인기를 누렸던 시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혜영은 “각종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잘 시간도 없이 스케줄을 소화했다”면서 “당시 인기 상승세를 타며 억대 CF 출연료를 받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한국에서 25년의 세월을 보낸 그는 우여곡절 많았던 결혼생활 외에도 극장식 레스토랑과 제주도 식당 사업에 도전했지만 모두 사기를 당해 폐업했던 사례도 밝혔다.

김혜영은 “개그우먼 김지선이 나한테 ‘목숨 걸고 압록강도 건넜는데 어떻게 여기서 끝을 내냐. 목숨 걸고 왔는데 뭐가 두렵냐. 다시 시작하면 된다’고 했다”면서 “(덕분에) 다시 한번 용기를 냈다”고 말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