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화란‘ 언론시사회에서 미소 짓고 있다. 뉴스1
배우 송중기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화란‘ 언론시사회에서 미소 짓고 있다. 뉴스1
배우 송중기가 방송인 안혜경의 결혼식 사회로 나선다.

24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OSEN에 “송중기 씨가 안혜경 씨의 결혼식에 사회를 맡는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지난 1월 배우 출신 영국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 및 임신 소식을 밝혔고, 지난 6월 득남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아내와 해외에서 아들을 양육하던 그는 지난 19일 귀국해 22일 진행된 ‘화란’ 언론시사회에 참석하면서 공식 일정을 소화했다.

그런 그가 귀국 후 두 번째 일정으로 절친 안혜경의 결혼식 사회를 맡으며 의리를 뽐낸다.
안혜경 인스타그램 캡처
안혜경 인스타그램 캡처
안혜경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남편은 방송업에 종사하는 비연예인. 지난달 안혜경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제가 이런 글을 올리게 될 줄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는데 제게도 이런 날이 오네요”라며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라고 직접 결혼을 알렸다.

그는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1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 저의 부족하고 모난 부분도 스스럼없이 채워주는 마음이 참 이쁘고, 무엇보다 자기 일을 좋아하고 최선을 다하는 멋진 모습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결혼까지 만들어주게 된 것 같다. 늦게 만난만큼 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