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 피날레 공연을 보기 위해 고척돔을 꽉 채운 팬들에게 안전 질서를 당부했다.

블랙핑크(지수·제니·로제·리사)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 피날레 콘서트가 17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다. 이번 피날레 서울 공연은 전날부터 이어졌으며, 양일 간 3만 5000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날 오프닝 무대 ‘핑크 베놈(Pink Venom)’부터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프리티 세비지(Pretty Savage)’ ‘킥 잇(Kick It)’까지 휘몰아친 블랙핑크. K팝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국내 최대 실내 공연장에 고척돔에 입성한 블랙핑크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함성과 호응은 역대급을 자랑했다.

리사는 “어제보다 함성 소리가 큰 것 같다. 훨씬 더 커서 저도 에너지가 막 올라온다”고 벅찬 감정을 드러냈고, 지수는 “끝까지 이 에너지로 달려 보자”라고 외쳤다.

로제는 “오늘은 정말 특별한 날이다. ‘본 핑크’의 마지막 공연”이라며 의미를 설명했다. 지수는 이어 “1년 간 함께한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미친듯이 소리 질러주고 춤출 준비 됐나요?”라고 외쳐 팬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이때 제니가 “일단 블링크가 앉아 있는 모습을 보고 심히 서운한 제니”라고 말했고, 이 말을 듣자마자 팬들은 좌석에서 일어나 열광적인 호응을 보냈다. 이에 미소 지은 제니는 “일어나 달라 했지만 의자 위에는 올라가면 안 되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라고 당부, 안전 사고에 대한 우려와 함께 장내 질서를 정리했다.

여기에 로제 역시도 “의자에 올라가지 말고 플로어 석에 서서 공연을 즐겨 달라”고 영어로 덧붙여 해외 팬들의 호응을 자아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8월, 데뷔 7주년을 맞았으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여부를 두고 전세계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