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SBS 플러스 ‘나는 솔로’ 16기 영수 인스타그램 캡처
ENA·SBS 플러스 ‘나는 솔로’ 16기 영수 인스타그램 캡처
ENA·SBS 플러스 ‘나는 솔로’ 16기 영수가 방송에서의 경솔한 언행에 대해 사과했다.

7일 영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에는 영자뿐만 아니라 인상 찌푸리며 시청하셨을 돌싱맘, 워킹맘 분들께도 사과 말씀 올린다”고 밝혔다.

영수는 “그분들의 희망을 앗아가려한 태도가 저 또한 보기 민망했다”며 “영자를 배려하며 밀어낸다는 것이 과했을뿐더러, 여러 이유를 나열하며 밀어내는 안일한 대처로 상처를 남겨준 것 같다”고 반성했다.

이어 “저는 고립된 솔로 나라에서 남들보다 관심을 더 받았다는 이유로 ‘우물 안 개구리’의 자뻑에 취해 겸손을 잃었던 것 같다”며 “잘못된 부분은 끝까지 사과 말씀 올리겠다. 조급좌, 사과좌, 자뻑좌 많이 욕 해주셔도 달게 받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전날 방송된 ‘나는 솔로’ 113회에서 영수는 영자가 돌싱, 워킹맘이라는 사실을 거듭 언급하며 그런 이유로 자신과 연애가 쉽지 않을 것이라고 반복했다. 이 과정에서 다소 무례한 태도를 보여 시청자들의 빈축을 샀다.

ENA·SBS 플러스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ENA·SBS 플러스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한편 출연진 간 이간질과 로맨스 파국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16기 ‘나는 솔로’는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나는 솔로’ 113회 시청률은 전국 유료플랫폼 가입 가구 기준 SBS플러스와 ENA에서 각각 3.7%와 2.2%를 기록했다.

SBS플러스와 ENA 시청률을 합산하면 5.9%에 이르는 것으로, 종전 자체 최고 시청률인 10기 ‘돌싱 특집’ 마지막 방송분(2022년 10월 26일, 5.7%)을 넘어섰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