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 유튜브 ‘나는 장근석’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 유튜브 ‘나는 장근석’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배우 장근석이 과거 불거졌던 동성애 루머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에는 ‘잘생긴 또라이 장근석&김희철, 화면이 시끄럽고 귀가 예뻐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장근석은 ‘내가 여자라면 김희철이랑 사귄다, 장근석이랑 사귄다?’에 대한 질문에 “저는 솔직히 희철이 형을 만날 것 같다. 희철이 형의 바뀐 지금 모습이 너무 안정적으로 보인다”고 답했다.

김희철은 “지금 모습이라면 저도 근석이랑 사귄다. 근데 예전 모습이라면 아이고”라며 한숨을 쉬었다. 이어 “그때는 근석이 옆에 앉을 자리가 없었다. 아름다운 여성들이 항상 옆자리에 계셨다”고 말했다.

두 사람 모두 서로와 사귀겠다는 말에 김희철은 “그럼 오늘부터 1일이야?”라며 장근석과 새끼손가락을 걸고 웃었다. 이를 본 제작진은 “(게이) 루머가 증폭되고 있는 느낌”이라고 했고, 장근석은 “옛날에 둘 다 게이라고 소문이 났다. 둘 다 옷을 너무 좋아했고 둘 다 너무 말랐었다”고 전했다.
유튜브 ‘나는 장근석’
유튜브 ‘나는 장근석’
이에 김희철은 “심지어 여자 옷을 입는 경우도 많았었다”면서 “옛날 마이클 잭슨 형님이 그런 얘기를 했다. 내 팬분 중에 남자를 좋아하는 팬분들도 있고 여자를 좋아하는 팬분들도 있더라. 그러다 보니까 굳이 내가 손사래 칠 일도 아니고 그래서 저도 굳이 해명할 이유도, 해명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다만 김희철은 “어느덧 마흔이 됐다”면서 “지금은 안 된다. 해명해야 한다. 결혼할 나이가 됐다”며 웃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