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배우 민우혁이 식당을 준비하던 부모가 25년간 모은 돈을 사기 당했던 사실을 알렸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민우혁은 아버지 박치든씨, 아들 이든군과 함께 함께 자신의 매니저를 위해 저녁 식사를 준비했다.

이날 민우혁의 아버지는 오랫동안 식당을 운영한 실력을 부엌에서 아낌없이 발휘했다. 민우혁은 아버지의 손이 큰 것을 보고 놀라며 “아빠가 함바 식당 음식하던 버릇이 있어서 그렇다. (운영 당시에) 한 끼에 천명씩 들어오지 않았어”라고 물었다.

아들 이든군까지 식사 만들기에 합류한 상황. 거실에서 민우혁의 아내와 어머니는 함께 과일을 먹으며 TV를 봤다. MC 이영자는 할아버지와 정이 깊은 손자 이든군의 모습을 보며 “진짜 부모님이 선하게 사셨나 보다. 이 복을 다 받으시네”라고 말했다.

이에 민우혁은 “저희 부모님이 사실 식당을 굉장히 오랫동안 했는데 너무 퍼주고 재료 아낌없이 쓰고 마지막에는 디저트까지 다 줘서 망한 적이 많다”고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부모님이) 한참 그렇게 장사할 때 내가 불만이 많았다. 그때 부모님은 ‘이렇게 내가 사람들에게 퍼주면 그 복이 다 너한테 가는 거야’ 그런 말씀을 하셨다. 그것 때문에 결국 엄청 사기를 당할 정도였다. 뉴스에도 나왔다”며 부모가 과거 사기를 당한 사실을 알렸다. 새로운 식당을 준비하다가 사기를 당해 돈을 크게 잃었다는 것.

민우혁은 “25년간 모은 돈은 다른 식당으로 들어가려고 투자했는데 중간에서 그걸 (빼돌렸다)”이라며 “내가 많이 긍정적인 편인데 그게 아버지 영향이다. 그때도 아버지가 어머니 손을 잡으면서 ‘우리가 언제 (돈이) 있었나. 다시 시작하면 되지’ 하셨다, 그렇게 저희한테 희망을 주셔서 더 이상 말을 못하겠더라. 사실 (아버지가) 그래서 (그것이) 저도 제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 잡고 있었던 이유였다”고 밝혔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