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가수 선예, 유빈, 임슬옹 등 JYP엔터 식구들이 총출동해 백아연의 결혼식을 축하했다.

백아연은 12일 서울 여의도의 한 웨딩홀에서 비연예인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백아연은 지난 3월 결혼을 발표하며 “2년 전 겨울, 저에게 먼저 손을 내밀며 다가와준 고마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며 “이 사람이라면 평생을 약속해도 되겠다고 생각했고,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새신부가 되는 백아연의 앞날엔 JYP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함께 했다. 2PM 준케이는 “아연이 결혼 축하해 ♥”라며 신부대기실에 있는 백아연과의 셀카를 공개했다. 임슬옹 역시 백아연과의 셀카로 결혼을 축하했다. 사진 속 백아연은 윙크를 하며 여유로워 보이는 모습. 선예와 유빈 역시 백아연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오랜만에 만난 선예와 유빈은 함께 셀카를 찍으며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고 임슬옹은 이 모습을 공개하며 “동창회”라고 표현했다.

한편 백아연은 2012년 SBS ‘K팝스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2015년 디지털 싱글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라는 히트곡을 발매했다. 현재 신생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옮겨 가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