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마이크로닷.<br>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래퍼 마이크로닷.
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부모 빚투’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래퍼 마이크로닷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마이크로닷은 27일 오후 6시 신곡 ‘센세이션’(Sensation)과 ‘마스크 온’(Mask On)을 공개한다. 지난 2021년 6월 발매된 ‘겟 어웨이’(Get Away)이후 약 2년 만이다.

타이틀곡 ‘센세이션’(Sensation)은 마이크로닷과 음악의 관계를 사랑으로 재해석하는 곡이다. 함께 수록된 ‘마스크 온’(Mask On)은 드릴힙합 베이스로 파이팅이 넘치는 곡이다.

소속사 더빅브라더무브먼트 측은 “마이크로닷이 이번 앨범을 내기까지 많은 시간을 견디며 하루하루를 힘들게 지내고 있는 상황 속에서 많은 사람이 보내오는 응원 메시지와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도와주어 여기까지 왔다”고 전했다.

2018년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마이크로닷은 같은 해 부모의 채무 불이행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1990년부터 1998년까지 충북 제천에서 친인척과 이웃들에게 4억원을 빌린 후 1998년 뉴질랜드로 도주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이후 부친은 징역 3년, 모친은 징역 1년을 선고받았다. 지난해 6월 복역을 마친 이들은 뉴질랜드로 추방당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