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안 하던 짓을 하고 그래’
MBC 예능 ‘안 하던 짓을 하고 그래’
개그맨 조세호와 개그우먼 홍현희과 과거 썸 의혹에 입을 열었다.

16일 MBC 예능 ‘안 하던 짓을 하고 그래’에는 방송인 장영란과 홍현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병재는 조세호에게 “홍현희가 결혼하기 전,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있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홍현희는 “조세호한테 야밤에 전화 온 것은 맞다”며 “나도 관심이 있었던 게 사실이다. 밤 9시 45분에 전화 왔던 걸 아직 캡처해서 가지고 있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용진은 “조세호가 관심 있는 후배에게 밤에 전화하는 걸 좋아하더라”고 부연했다.

몰아치는 공세에 당황한 조세호는 “정확히 이야기하겠다. 좀 떨어져라”라고 자신에게 질척거리는 홍현희를 밀어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조세호는 “홍현희와 과거 ‘스타킹’을 같이 했고 평소 고생이 많은 것 같아서 전화했다”라고 말했다.

조세호는 “그런데 홍현희가 ‘이 시간에 왜’라더라. 바로 ‘주소 찍어요’라고 했다. 나는 그냥 전화한 거라고 했더니 홍현희가 ‘서툴다’고 하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그 얘기를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에게도 하더라. 제이쓴한테 ‘오해하지 마세요’ 했더니 제이쓴이 ‘둘이 밤에 나가도 상관없어요’라고 하더라”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홍현희는 2018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