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프리한 닥터’ 방송화면 캡처
tvN ‘프리한 닥터’ 방송화면 캡처
프로야구 레전드 양준혁과 19세 연하 재즈 가수 출신 박현선이 금실을 뽐냈다.

10일 방송된 tvN 예능 ‘프리한 닥터’에 출연한 양준혁·박현선 부부는 2세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에 이지혜는 “마음 비우고 편안하게 있으면 갑자기 생기는 경우가 있으니까 좀 자연스럽게 타이밍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며 “아니면 날을 딱 잡아라. 저도 그렇게 했다. 배란일 잡고 ‘이날은 무조건 우리가 만나야 된다. 이날은 무조건 안방으로 와라. TV 끄고’”라고 조언했다.

오상진은 “지혜 씨가 임신 소통 전문가다”라고 칭했고, 산부인과 전문의 서재걸은 “저도 배우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양준혁은 박현선의 손을 잡더니 “촬영 끝나고 가자”라며 일어나는 시늉을 해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선 양준혁·박현선 부부가 결혼 3년차에 각방을 쓰는 모습도 공개됐다.

tvN ‘프리한 닥터’ 방송화면 캡처
tvN ‘프리한 닥터’ 방송화면 캡처
양준혁은 거실, 박현선은 안방에서 취침하는 모습을 본 이지혜는 “두 분이 알콩달콩 지내는 모습을 기대했는데 시작부터 각방을 보게 될 줄이야”라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오상진은 “결혼 3년 차면 사실 싸워도 잘 때 뭉치게 된다. 그래서 각방을 쓰는 거는 좀 아닌 것 같은데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라고 물었다.

이에 양준혁은 “제가 원래 굉장히 혼자 오래 살다 보니까 TV 틀어놓고 자는 버릇이 있어서”라고 설명했다.

김소영은 “이해가 가는 것 같다. 상진씨도 밤에 TV를 좀 본다”고 털어놨고, 배우 주진모의 아내인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 또한 “저희 남편도 그랬다”고 했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