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프리한 닥터’
tvN ‘프리한 닥터’
배우 송중기가 자신의 비싼 몸값을 인정했다.

송중기는 최근 중국 시나연예와의 인터뷰에서 영화 ‘화란’ 노 개런티 출연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

송중기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돈은 아무것도 아니었다. 나는 돈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노 개런티를 언급하는 건 너무 부끄럽다 나에게 안 중요하니까. 하지만 난 이 영화를 완벽하게 만들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대본을 읽었을 때 괜찮다고 생각했다. 정말 좋은 에너지를 갖고 있더라. 우리 영화는 가족의 폭력, 사회의 약자에 대한 거다. 그래서 만들 가치가 있다. 난 이 영화에 참여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송중기는 “만약 내가 출연료를 받으면 내 출연료가 너무 비싸서 많은 예산이 들어간다”며 “많은 예산은 이 영화와 안 맞는다”고 말했다.

올 초 tvN ‘프리한 닥터’ 방송에 따르면 송중기 출연료는 억대를 호가한다.

해당 방송은 “드라마 ‘빈센조’ 때는 송중기 출연료가 회당 2억원 정도 됐고, 최근 ‘재벌집 막내아들’ 때는 회당 3억원+α였다”면서 “인지도가 더해지면서 송중기의 몸값은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이고, ‘빈센조’부터 지난 2년간 광고 수익까지 포함해 약 92억원 정도를 벌지 않았을까 추정된다”라고 했다.

한편 송중기가 노 개런티로 분한 영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