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안 하던 짓을 하고 그래’
MBC ‘안 하던 짓을 하고 그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KBS 복귀 당시 에피소드를 전했다. 전현무는 11일 MBC ‘안 하던 짓을 하고 그래’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의 등장에 이용진은 “프로그램 중심을 잡을 MC가 없으니까 이런 식으로 게스트인 척 하면서 분위기 보고 MC로 앉아있는 그런 거냐”라고 의심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기다리면서 살짝 봤는데, 아직 뭐(체계가) 안 잡혀 있죠?”라며 최시원을 향해서는 “얘는 여기 왜 있는 거냐”고 독설을 날렸다.

하지만 조세호는 최시원을 “포스트 김구라”라고 설명했고, 유병재는 “세대교체다. 제가 포스트 전현무”라고 거들었다. 이에 전현무는 “꿈이 작다”면서 “나도 MC 세대교체를 꿈꾼다. 난 애매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조세호는 “내 기준에서 현무 형은 이미 우리랑은 다른 영역의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며 “누구보다 마음 고생도 많이 했다. KBS에서 프리선언하고 돌아올 때 앞에서 꽹과리 치면서 반대했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전현무는 프리선언 하면 3년 동안 돌아오지 못하게 하는 내규를 설명하며 “ 3년 채 안 돼서 KBS에서 불렀다. 그래서 반대가 있었다”며 “내 이름이 빨간 글씨로 쓰여있었고, 정말 아끼던 후배가 꽹과리를 치고 있더라”라고 떠올렸다.

이에 조세호는 “그걸 다 이겨내고 이 자리까지 왔으니 대단한 것”라며 전현무는 다른 레벨의 사람이라고 치켜세운 이유를 밝혔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