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여에스더의 에스더TV’ 캡처
유튜브 채널 ‘여에스더의 에스더TV’ 캡처
가정의학과 전문의 겸 사업가 여에스더(58)가 과거 탈모로 고생했던 일을 털어놨다.

여에스더는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여에스더의 에스더TV’에 탈모 관련 영상을 올렸다.

여에스더는 자신이 겪은 탈모와 관련, “내가 얼굴 윤곽이 예뻐, 뭐가 예뻐”라며 “나의 자랑은 모발과 피부였는데 갑자기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서 (촬영하던 시기에) 안 좋은 일이 있어서 체중이 7~8㎏ 빠졌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고 나서 2년 있다가 야외 촬영하는데 정수리 머리가 다 빠져 있더라”며 “난 평생 머리카락, 탈모 이런 걸로 고민해 본 적이 없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여에스더는 이후 후배 의사에게 연락을 했고, 추천받은 탈모약을 복용 후 탈모 증세가 사라졌다고 했다.

해당 제품과 자신은 아무 관계가 없다고 강조한 여에스더는 “내가 아끼는 주위 사람들이 탈모 때문에 머리에 뭐 씌우고 이것저것 하면 1년에 몇백만원이 없어지는데 너무 안타까웠다”며 그런데 탈모약은 “병원에서 처방받는데 1~2만원, 비급여로 받아도 약국에서 1만 3000원 정도로 할 수 있으니까 싸고 효과 있고 부작용 생각보다 적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나는 우리나라 모든 국민이 탈모로 괴로워하지 않길 원한다”고 강조했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