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뭉뜬리턴즈-이탈리아 편’
JTBC ‘뭉뜬리턴즈-이탈리아 편’
전 프로 골퍼 박세리가 꽃 강매를 당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뭉뜬리턴즈-이탈리아 편’에서는 국가대표 운동부 4인방 박세리(골프), 김동현(격투기), 윤성빈(스켈레톤), 김민경(사격)이 이탈리아 로마로 배낭 여행을 떠났다.

이날 관광 명소에서 사진을 찍으려던 김민경에게 한 외국인 남성이 다가왔다. 갑자기 꽃을 건넨 그의 행동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김동현은 “100% 돈 내라고 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러나 이 남성은 김민경이 “땡큐”라면서 고마움을 표하자 선물인 것처럼 가져가라는 제스처를 해 혼란을 야기했다. 이를 지켜보던 박세리가 “네가 저 아저씨 스타일인가 보다”라며 들뜬 모습이었다.

그는 윤성빈에게 이 사실을 전했다. “(김민경이) 아저씨 스타일이었나 보다, 얘 (꽃) 줬어”라고 설명했다. 윤성빈은 김민경에게 이 꽃을 전달받고는 당황했다. 옆에는 외국인 여성이 있었던 상황. “이렇게 있으니까 고백하는 것 같잖아”라는 말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윤성빈은 외국인 여성에게 “쏘리”라고 말하며 민망해 했다.

이어 멤버들을 향해 “이걸 왜 갑자기 나한테 줘서 뻘쭘하게 만드는 거야”라며 불만을 토로해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김민경은 이 여성에게 들고 있던 꽃을 주라고 제안했다. 하지만 박세리가 “아니야, 주지 마. 아저씨가 너 준 거야”라며 로맨틱한 상황을 지켜주려 했다.

그러나 충격적인 일이 벌어졌다. 김민경에게 꽃을 건넸던 남성이 “머니”라며 돈을 달라고 요구했기 때문. 순간 박세리의 표정이 굳었고, 귀를 의심하게 됐다. 김민경은 “그것 봐라, 돈 줘야 한다니까”라며 속상해 했다.

외국인 남성은 돌변한 표정으로 충격을 더했다. 이에 박세리는 “아까 ‘프리’라 했었다. 당했네, 또 당했어. 이렇게 해서 뜯기는 거네”라면서 꽃을 강매 당한 상황에 황당해 했다. “진짜 어렵다, 그 사이에 바로 뜯어가네, 너무 어이 없다”라고도 덧붙이며 억울한 표정을 지었다. 김민경은 “언니가 생각보다 순진하네”라며 웃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