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예능 프로그램 ‘뭉뜬리턴즈-이탈리아 편’
JTBC 예능 프로그램 ‘뭉뜬리턴즈-이탈리아 편’
김동현이 박세리에게 뇌를 바꾸라고 얘기해 웃음을 샀다.

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뭉뜬리턴즈-이탈리아 편’에서는 전 프로 골퍼 박세리와 격투기 선수 출신 김동현이 로마 여행을 앞두고 사전 모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박세리는 제대로 유럽 여행을 가본 적 없다고 밝혔다. 그는 “(골프) 대회 때 왔다갔다 해봤다. 공항, 숙소, 경기장 갔다가 다시 숙소, 공항 이렇게 해서 (유럽 일정이) 끝났다”라고 설명했다. 당연히 유명한 관광지도 갈 수 없었다고.

이를 듣던 김동현은 “저는 유럽 한번도 안 가 봤다”라더니 재차 박세리를 향해 “그 바티칸 투어인가 해봤냐”라고 물었다. 박세리의 분노가 폭발했다. “안 가 봤다니까, 내가 말했지 않냐”라면서 “선수 때는 주변에 유명한 게 뭐가 있어도 못 갔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김동현이 “이제 뇌를 바꾸셔야 한다. 아직도 선수 때 스위치가 있으시네”라고 솔직한 생각을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이어 “식당에서 줄 서는 것도 싫어하냐”라며 궁금해 했다.

박세리는 “난 줄 서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예약제 있지 않냐, 요즘 안되는 게 어디 있냐”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그러자 김동현은 “어쨌든 사람 없는 걸 좋아하시는구나”라면서 “사람 없게 비나 많이 왔으면 좋겠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