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개그맨 김준현이 이경규의 주방에서 일하게 된 마마무 솔라에게 조언을 건넸다.

지난 4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서는 마마무의 솔라와 문별이 알바생으로 투입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두 사람이 나타나자 이덕화는 “너희 이제 죽었다, 남자애들도 힘들어하는데”라고 말하며 걱정했다.

솔라는 이경규가 있는 메인 주방으로, 문별은 이태곤이 있는 회 주방으로 위치가 정해졌다. 이태곤은 “욕 많이 먹겠네”라며 솔라를 걱정했고, 이수근 또한 “저 곳은 배려가 없는 곳”이라며 겁을 줬다.

김준현은 새우까기를 돕는 솔라에게 “오늘 네가 제일 조심해야 할 것은 이경규 형님이다. 형님이 화가 났다 싶으면 피해라”고 조언했다. 이어 “선배는 여자후배 울리기가 특기다”라고 말했고, 이경규는 한 술 더 떠 “너 하나 울리는 것쯤은 일도 아니다”고 겁을 줘 웃음을 자아냇다.

이경규는 “옛말에 한국에서는 손님이 봉이라고 했지만 요즘은 손님이 왕이라고 한다”며 일장연설을 늘어놨다. 그러나 솔라가 큰 반응을 보이지 않자 이경규는 “리액션이 적네. 깔깔 웃고 그래야지. 이럴 거면 뭐하러 왔냐”며 솔라를 구박했다.

이에 솔라는 덤덤하게 “손님이 왕이다 라는 말은 원래 있는 말이지 않느냐”고 답하며 이경규에게도 기죽지 않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