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뭉뜬리턴즈-패키지 말고 배낭여행’ 캡처
JTBC ‘뭉뜬리턴즈-패키지 말고 배낭여행’ 캡처
개그맨 이경규(63)가 후배 개그우먼 신봉선을 울리고는 돌연 방송 하차를 언급했다.

2일 방송된 JTBC ‘뭉뜬리턴즈-패키지 말고 배낭여행’에서 이경규가 노사연(66)·박미선(56)·조혜련(53)·신봉선(43)과 함께 떠난 베트남 배낭여행의 마지막 여정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선 하롱베이 여행을 마치고 하노이로 돌아온 출연자들이 베트남식 샌드위치인 반미를 먹으러 갔다.

출연자들 중 막내인 신봉선이 메뉴판을 가리키며 “꼬치도 맛있어 보인다”라고 하자 이경규는 불만 섞인 목소리로 “그냥 반미 시켜”라며 신봉선의 손을 뿌리쳤다.

이에 신봉선이 “왜 이렇게 화를 내요”라며 북받쳐 오르는 설움을 주체하지 못하고 오열했다.

신봉선을 보고 놀란 이경규는 “내가 나쁜 놈이야. 내가 나갈게”라고 하차 선언을 하며 농담으로 분위기를 회복해 보려 했다.

신봉선의 눈물에 마음이 약해진 이경규는 이후 신봉선의 말이라면 무조건 따르는 사람으로 바뀌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뭉뜬리턴즈-패키지 말고 배낭여행’
JTBC ‘뭉뜬리턴즈-패키지 말고 배낭여행’
이경규는 신봉선의 눈물 덕분에 분량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마지막에는 눈물을 흘려줘야 좋은 작품이 되는 거야”라고 재치 있게 신봉선을 위로해 ‘예능 대부’의 면모를 발산했다.

여행 막바지에 신봉선이 “선배님 이거 하나 더 먹어도 돼요?”라고 이경규에게 거듭 질문하며 이경규를 대놓고 약 올렸다. 이에 이경규는 화를 꾹 참고 “더 먹어”라며 다정한 태도로 일관해 폭소를 안겼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