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이 자신에게 성형 의혹을 제기하는 악성 댓글을 보고 억울해했다. 방송 캡처
김수찬이 자신에게 성형 의혹을 제기하는 악성 댓글을 보고 억울해했다. 방송 캡처
김수찬이 자신에게 성형 의혹을 제기하는 악성 댓글을 보고 억울해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외모 고민을 털어놓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다.

김수찬은 일어나자마자 얼굴 마사지를 하면서 방송 모니터링을 했다. 이후 팬 카페를 둘러보고 ‘살림남’ 출연 기사의 댓글을 확인했다.

성형을 했다는 악플에 대해 김수찬은 “코만 했는데”라고 혼잣말을 했다. 김수찬은 여러 성형 의혹을 받았는데 절대 아니라고 했다. 김수찬은 부기를 빼기 위해 부기 빼는 음료를 마시고 열심히 세수했다.

외모 고민을 갖고 있는 김수찬은 관상 전문가를 찾아갔다. 관상 전문가는 성형한 곳이 있냐고 물었다.

김수찬은 코 하나 했는데 이거 때문에 다른 곳도 했다는 오해를 받는다고 했다. 관상가는 눈에 장난기가 많고, 도화기가 있다고 했다. 또 연상의 여자에게 인기가 많을 스타일이라고 했다. 눈은 절대로 건들지 말라고 했다.

귀 모양이 짝짝이인 것은 직업을 2개 가질 관상이라면서 노래만 해서는 안 되고 연기도 할 수 있다고 했다.

관상가는 김수찬이 이정재와 장윤정, 광희 관상이라고 했다. 고치면 좋을 부분이 있냐고 묻자 이마에 있는 점을 빼는 게 좋겠다고 조언했다. 김수찬은 관상가로부터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어 자신감이 차올랐다.

김수찬의 다음 목적지는 성형외과였다. 김수찬은 성형외과 의사에게도 자기가 성형한 부분이 많아 보이냐고 했다.

의사는 수술한 코에 대해 “단도직입적으로 얘기하면, 남자는 남자 코, 여자는 여자 코가 있는데 여자 코처럼 만들어놨다. 그래서 조화가 안 맞다. 앞에서 콧구멍이 보이는 것도 안 된다”며 코끝이 내려가야 맞는 거라고 설명했다.

또 의사는 턱 보톡스를 맞아서 턱이 갸름해지면서 광대가 더 부각되는 것이니 보톡스도 그만 맞으라고 조언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