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유튜브
장영란 유튜브
방송인 장영란이 한의사 남편 한창에게 역몰카를 당해 진땀을 뺐다.

25일 장영란의 채널에는 ‘사랑꾼 장영란 남편 예쁜 환자 유혹에 넘어갈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장영란은 “드디어 그날이 왔다. 남편은 내가 미팅 중인 걸로 안다. 남편이 여자에게 연락처를 알려주면 방송을 다 접고 은퇴하겠다. 쇼윈도 부부로 나가겠다”라며 한창의 몰래카메라를 앞두고 들뜬 모습을 보였다.

장영란이 그린 한창의 몰카 계획은 이랬다. 실험녀가 한창의 진료실로 들어가 적극 플러팅을 했을 때 그 유혹에 넘어가는지 반응을 보겠다는 것. 장영란은 “남편은 모든 여자를 돌처럼 보기 때문에 이 세상에 여자는 나뿐이라고 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장영란은 실험녀가 진료실에 들어가면서부터 본격적으로 한창의 반응을 지켜보기 시작했다. 실험녀는 “남자친구와 헤어진 지 얼마 안 돼서 심장이 빨리뛴다”고 우울증을 호소하며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그러자 한창은 휴지를 건네줬다. 실험녀가 또 “원장님 SNS를 찾아보고 팔로우도 했다”고 하자 한창은 실험녀의 휴대전화를 쥐고 개인 SNS를 소개, “사람들이 저를 보면 보통 더 잘생겼다고 하던데?”라며 웃었다. 실험녀가 장영란과의 연애 이야기를 묻자 한창은 “9번째로 연애 한 분”이라고 말해 장영란을 다시금 당황하게 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마치 소개팅을 하는 듯한 분위기가 흘러갔다.

하이라이트는 실험녀가 한창에게 전화번호를 묻는 장면이었는데 한창은 “연락처를 찍어드리겠다”며 이를 바로 수락해 장영란의 분노를 자아냈다. 심지어 실험녀가 또 눈물을 흘리자 직접 눈물을 닦아주며 다독이기도.

그때 장영란이 진료실로 들어가 한창에게 “뭐 하고 있어?”라고 물었고 실험녀는 “진료받고 있는데 이렇게 들어오시는 건 아닌 것 같다” , “너무 무례하신 것 같다”, “아줌마같이 그러신다” 등 장영란의 심기를 건드리기 시작했다. 이 또한 장영란과 실험녀가 사전에 입을 맞춘, 계획된 상황이었다. 잠시 후 장영란은 한창에게 “몰카였다”라고 알렸지만 한창은 “너무한 거 아니냐”며 화를 내기 시작했다. 장영란은 한창을 향한 분노 속에서도 미안해 어쩔 줄 몰라했다.

하지만 반전은 이제부터 시작됐다. 이는 사실 장영란을 속이기 위한 상황이었던 것. PD는 한창에게 일찍이 “(장영란이) 남편 몰카를 하고 싶다고 하더라”라고 정보를 흘리면서 역몰카를 제안했고 한창은 이를 바로 수락해 웃음을 자아냈다.

모든 상황을 뒤늦게 알게 된 장영란은 “다리에 힘이 풀렸다. 남편이 바람피우는거 잡으러 가는 느낌이었다. 둘이 껴안고 있을까봐 무서워 문을 열기 싫었다. 남편이 절대로 전화번호를 안 주는 철벽같은 남자인 줄 알았는데 다 해줘서 충격을 받았다. 근데 또 나한테 짜증을 내니까 나도 선을 넘었나 싶었다. 제대로 속아서 머리가 아프다”라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