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러브 앤 썬더’ 스틸컷
‘토르: 러브 앤 썬더’ 스틸컷
마블 영화에서 ‘토르’ 역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알츠하이머 고위험군 진단을 계기로 은퇴할 수도 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헴스워스가 알츠하이머 고위험군 진단 이후 연기 활동의 속도를 늦추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헴스워스는 현재 마블의 ‘어벤져스’ 시리즈와 헐크 호건 전기영화 등 4개의 프로젝트에 참여 중이다.

그러나 한 소식통은 4개 프로젝트가 마지막일 것이라며 “그는 알츠하이머 고위험군 진단 이후 많은 역할을 맡을 계획이 없다”고 전했다.

헴스워스가 한 인터뷰에서 “은퇴한다는 건 아니다”라고 말했지만 일부 관계자들은 그가 멀지 않은 미래에 연기를 잠정 중단할 것이 확실해 보인다며 은퇴까지 예상하고 있다.

앞서 크리스 헴스워스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 ‘리미트리스’를 촬영하던 중 자신이 유전적으로 알츠하이머에 걸릴 위험이 높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검사 결과 알츠하이머 발병 확률이 일반인보다 8~10배 더 높다는 것.

헴스워스는 “좀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당분간 활동을 보류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겠다는 의사를 직접 밝혔다.

그는 “알츠하이머와 싸울 가능성이 남들 보다 높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저 휴식을 취하고 싶어졌다”라며 “이미 계약한 일들을 마무리하고 있다. 이후 집에 가서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