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맑음 인스타그램
경맑음 인스타그램
최근 다섯째를 품에 안은 정성호·경맑음 부부가 가슴 철렁한 일을 겪었다.

생후 90일이 채 안 된 막내아들이 갑작스럽게 고열을 호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이다.

경맑음은 7일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열이 펄펄 난 하늘이(막내아들)를 데리고 대학병원 응급실로 뛰었다. 90일이 안 된 신생아라서 절차대로 뇌수막염, 요로감염 등 모든 검사가 필요했다”고 말했다.

이어 “응급실에서 검사방법을 듣고 눈물 콧물이 쏟아졌다. 피검사를 하는 작은 아이를 보는데 마스크가 눈물에 다 젖었다”며 “(의사 선생님의) 링거 오더가 떨어졌지만, 도저히 주삿바늘이 꽂혀있는 하늘이를 볼 자신이 없었다. 응급실 밖에서 발을 동동거리는 아빠(정성호)도 눈물을 주르륵 흘렸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그는 “오빠(정성호)가 ‘네가 아프면 안 된다’고 해서 링거를 맞을 겸 병원에 갔더니 코로나19에 확진됐다는 말을 들었다”며 그제야 근육통 등 몸의 이상을 알아챘다고 밝혔다.

그런 상황에도 자신보다 아이에 대한 걱정이 먼저였던 경맑음은 “모유수유를 못할까 봐 또 얼마나 눈물이 났는지 모른다”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경맑음은 회복 중인 아들을 향해 “코로나라서 열이 났구나. 그래서 하늘이가 아팠구나. 하늘아, 잘하고 있어. 잘 이겨내 주고 있어. 이제 깨끗이 낫자”라며 “이겨내 줘서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