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송혜교. 뉴스1
송은이 송혜교. 뉴스1
개그우먼 송은이가 배우 송혜교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송은이는 지난 1일 공개된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에서 부르고 싶은 게스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김숙이 “그 사람 불러야 하지 않느냐”며 송혜교를 언급하자 “최근 SNS로 연락이 닿았다”고 밝혔다.

이날 송은이는 “송혜교의 SNS를 팔로우 하고 있었는데 혜교가 날 팔로우 하는 줄은 몰랐던 거다. 팔로우 하고 있었더라”면서 “‘더 글로리’를 보고 나 혼자 감상에 취했다. 1월 3일에 ‘혜…혜교야’라고 보냈다”고 말했다.

이에 김숙은 “동생 이름을 왜 한 방에 못 부르냐”고 탄식했고 송은이는 “너무 오랜만이라 그랬다”고 해명했다.

이어 송은이는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더 글로리 너무 재밌어. 진짜 따봉이야’ 그랬다. 혜교가 어떤 스토리를 올렸는데 내가 그렇게 보냈다”고 말했다. 이어 송혜교가 “‘언니 잘 지내쥬? 보고 싶어요’ 이렇게 왔다”고 밝혔다.

의심하는 김숙에게 송혜교의 DM 메시지를 보여준 송은이는 “번호를 찍고 ‘내 연락처’ 하고 왔다. 그래서 내가 다시 ‘혜혜혜혜 혜교야 밥 먹자’ 그러면서 내 번호를 보냈다. 그랬더니 ‘응 언니♥ 보고파요’ 하고 왔다”고 전했다.

송은이는 “한 번 보려고 한다. 이름이 송혜교가 아니라 혜혜혜혜 혜교가 됐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송은이와 송혜교는 1998년 SBS 청춘 시트콤 ‘나 어때’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송은이 송혜교. 비보티비
송은이 송혜교. 비보티비


이보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