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파트2 메인예고편. <br>넷플릭스 제공
‘더 글로리’ 파트2 메인예고편.
넷플릭스 제공
3월 10일 공개될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여자 문동은(송혜교 분)이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23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어서 와, 나의 지옥에 온 걸 환영해’라는 동은 시점의 서늘한 카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동은의 복수가 과연 순조롭게 흘러갈 수 있을지, 동은이 짜놓은 복수의 판에 가해자들이 어떻게 대응할지 궁금증을 더욱 키운다.

가해자들은 죄책감과 반성은커녕 뻔뻔한 모습을 유지하며 자신의 안위만을 우선시하다가 서로를 의심한다.
‘더 글로리’ 파트2 메인예고편. <br>넷플릭스 제공
‘더 글로리’ 파트2 메인예고편.
넷플릭스 제공
또 동은을 비롯한 피해자들의 복수가 순탄치 않은 듯 동은이 분노하고 오열하는 장면도 엿보인다. 동은의 복수가 계획대로 완성될 수 있을지, 그리고 모든 것이 끝난 후 남겨진 폐허에서 동은은 과연 평안과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지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네 인생은 이미 태어날 때부터 지옥이었잖아”라며 잘못을 뉘우칠 줄 모르는 박연진(임지연 분)과 “입을 찢어 버려야 하나”라며 여유로운 미소를 보이는 동은의 기싸움이 눈길을 끌고, 특히 “도망이 아니라 희망이야”라고 읊으며 분노를 담은 미소를 보이는 송혜교의 연기가 인상 깊다.

더 글로리 파트2는 3월 10일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