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의 손흥민이 22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니스(프랑스)와의 친선경기에서 상대 미드필더 이샴 부다위를 제치고 공을 몰고 있다.<br>런던 로이터 연합뉴스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의 손흥민이 22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니스(프랑스)와의 친선경기에서 상대 미드필더 이샴 부다위를 제치고 공을 몰고 있다.
런던 로이터 연합뉴스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30)이 이적할 것이라는 내용의 보도가 쏟아지고 있다.

지난 28일(한국시간) 베트남 매체 thethao247은 손흥민이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한다고 전했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이 내년 1월 파리 생제르맹(PSG)으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한 바 있다.

베트남 매체는 “손흥민이 겨울 이적시장에서 독일 복귀를 선택할 수 있다”며 “손흥민은 올 시즌 예전만큼 폭발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여름 바이에른 뮌헨이 손흥민에게 다시 관심을 표명했다. 손흥민이 바이에른 뮌헨으로 간다면 주급은 25만 파운드(한화 약 3억 8100만 원)로 현재 18만 5000파운드(한화 약 2억 8200만 원)보다 높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탈리아 스포츠 매체 칼치오 메르카토는 토트넘이 이탈리아 세리에A SSC나폴리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의 영입을 추진 중이라고 보도했다. 나폴리는 현재 김민재가 활약하고 있는 팀이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대안을 모색하고 여러 이적설이 도는 만큼 후계자를 찾기 위해 21세에 불과한 크바라츠헬리아를 영입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은 올 시즌에는 리그에서 3골-2도움으로 소파스코어 7.21점을 기록했다. 반면 크바라츠헬리아는 세리에A에서 6골-5도움으로 손흥민보다 높은 7.38점이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