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가 20일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제작발표회에서 김은숙 작가의 칭찬에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다.<br>‘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문동은(송혜교 분)이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태양의 후예’를 집필한 김은숙 작가와 배우 송혜교의 두 번째 만남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22.12.10<br>뉴스1
배우 송혜교가 20일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제작발표회에서 김은숙 작가의 칭찬에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문동은(송혜교 분)이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태양의 후예’를 집필한 김은숙 작가와 배우 송혜교의 두 번째 만남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22.12.10
뉴스1
배우 송혜교가 인스타그램의 한 커플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은 세계 각국의 설렘 유발 커플 영상을 모아 업로드한다. 27일 기준 11만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송혜교가 ‘좋아요’를 표시한 영상은 약 2주 전 올라온 것으로, 한 외국인 커플이 꼭 끌어안고 잠드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백허그부터 가벼운 키스까지 나누며 애정을 과시했다.

최근 ‘좋아요’ 누른 사람 목록에 송혜교의 계정이 뜨자, 그를 알아본 한 글로벌 팬은 26일 “송혜교 외롭네” 등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2017년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송중기와 결혼했으나, 2019년 이혼했다. 26일 송중기는 영국 국적의 여성과 열애 사실을 알리기도 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