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침착맨 캡처
유튜브 침착맨 캡처
배성재가 박지성 김민지 부부의 만남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침착맨’에서는 ‘해버지 박지성 선수 초대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박지성은 “배성재 캐스터와 어떻게 친해지게 됐냐”는 침착맨의 질문에 “저에게 (김)민지를 소개해 줬다. 그걸 계기로 친해졌다. 그전에는 몰랐다”고 운을 뗐다.

이어 “(배)성재 형이 (박)문성이 형과 중계할 때였다. 문성이 형이 저희 아버지와 친분이 있어서 (건너건너) 민지를 소개해 줬다. (민지와) 만나게 되니까 성재 형이랑 더 (친해지게 됐다)”고 답했다.

배성재는 “비대면 거래라고 보면 된다. 저는 박문성 해설위원이랑 알고 박문성 위원은 해버지버지인 (박지성의) 아버님과 친분이 깊다. 프리미어 중계를 SBS가 할 때라 해버지버지님이 메인 중계진에게 한 번 밥을 먹이고 싶었던 것 같다. 그래서 만났는데 저희에게 (아들 박지성) 장가를 보내야 한다고 한탄을 하시더라. 그때 제가 바로 ‘괜찮은 친구가 있는데 만나게 하시겠냐’고 물었다”고 당시의 상황을 떠올렸다.

이어 “그런데 아버님이 주위에서 (소개 관련) 이야기를 너무 많이 듣지 않았겠나. 저는 밀어붙인 게 아니라 그냥 밥을 먹었다. 그러니까 아버님이 파할 때쯤에 ‘아까 이야기한 처자 혹시..’라며 물어보시더라. 제가 ‘생각 있으시면 (소개해드리겠다) 진짜 괜찮은 친구다’라고 말했다. 너무 밀어붙이면 그렇지 않나. 또 제가 면접에 강한 스타일이다. 말투가 신뢰감이 있어서 처음 본 어른들은 저를 다 좋아한다. 박문성과 전혀 다른 결의 느낌이 드니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배성재는 “그다음에 아버님한테 전화가 왔다. ‘생각을 해봤는데 86년생과는 안 맞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 그냥 거절하시려고 하나보다 싶었다. (전화를 끊을 때) ‘그런데 85년생이다’라고 했는데 ‘잠깐잠깐’ 하시더라. 왜냐하면 궁합도 안 본다는 4살 차이지 않나”라며 주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박지성은 “당시에는 전혀 몰랐다. 나중에 알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