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선우은숙(63)과 결혼 소식을 알린 아나운서 유영재(59)가 쏟아지는 축하 인사에 감사함을 표했다.

유영재는 11일 오후 자신이 진행하는 경인방송 ‘유영재의 라디오쇼’에서 결혼 소식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날 댓글창에는 유영재의 결혼을 축하하는 글들이 쏟아졌다. 이에 유영재는 직접 글들을 읽으며 화답했다.

한 청취자가 “어릴 때 TV에서 선우은숙씨를 보고 선녀라고 생각했다”라고 하자 유영재는 “제가 그럼 나무꾼이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나무를 하러 간 적도 없고, 계곡에 간 적도 없다”라며 “선녀님을 행복하게 해달라고 하는 예쁜 마음이 메시지에 담겨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댓글 창에는 “축하드린다, 행복해지길 바란다”라는 반응이 줄을 이었다. 유영재는 “오늘 가입하고 처음 인사하는 분들이 많다”라며 “기사가 났으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기분이 어떠냐고 하시는데, 글쎄”라며 “제가 그렇게 유명한 사람도 아니고 기사에 날 수 있는 인물도 아니다, 아침에 기사가 쏟아지고 전화도 많이 왔다, 인터뷰 요청도 많이 와서 정신이 없는 하루”라고 말했다.

다른 청취자가 “잠시 영재님 잊고 살았는데 좋은 기사가 나왔다, 지난주에 아드님이 결혼한다더니 지금은 본인”이라고 하자 유영재는 “토요일에 아들 결혼 보내고 지금은 저”라며 웃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11일 결혼 소식을 알렸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 아래 신앙과 신뢰를 쌓아왔으며,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라며 “선우은숙씨와 유영재씨의 새로운 출발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지난 9월 혼인신고를 했다.

1959년생인 선우은숙은 지난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금남의 집’ ‘춘향전’ ‘이차돈’ ‘토지’ ‘도둑의 아내’ ‘여울목’ ‘행복한 아침’ ‘가을동화’ ‘명성황후’ ‘풀하우스’ ‘부활’ ‘김치 치즈 스마일’ ‘위험한 여자’ ‘귀부인’ ‘황금가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선우은숙은 지난 1981년 9세 연상인 동료 배우 이영하와 결혼해 두 아들을 낳고 결혼생활을 하다가 2007년 이혼했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2020년 부부 토크쇼 MBN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 2021년 2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 이혼하게 된 계기와 과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선우은숙과 재혼한 유영재 아나운서는 지난 1990년 CBS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CBS ‘가요속으로’ SBS 러브FM ‘유영재의 가요쇼’ 등을 진행했다. 올해 3월부터 경인방송 ‘유영재의 라디오쇼’로 복귀했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