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 재결합 소식이 불거져 화제다.

지난 17일 배우 송혜교가 결혼반지를 다시 꼈다는 어이없는 ‘재결합’ 루머가 온라인을 강타했다.

대만 중국시보는 두 사람의 재결합을 추측하는 기사를 보도한 것. 송혜교가 최근 공개된 한 화보에서 결혼반지를 다시 끼고 나타났다며, 두 사람의 재결합설을 전했다.

하지만 이는 명백히 낚시성 ‘가짜뉴스’다. 송혜교가 찍힌 해당 사진은 지난 2일 한 화장품 브랜드의 행사에서 포착된 모습으로, 송혜교는 자신이 모델로 있는 주얼리 브랜드의 반지를 착용한 것뿐이다. 게다가 결혼반지를 보통 약지 손가락에 착용하는 것에 비해, 송혜교는 해당 반지를 중지에 착용했다. 국내 연예 관계자들은 송혜교-송중기의 재결합 가능성은 0%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중화권에서 송혜교-송중기가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 이들의 결별 이후에도 관련 뉴스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결혼 1년 9개월 만인 지난 7월 22일 이혼 절차를 마쳤다. 2016년 KBS에서 방영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주인공을 맡으며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전 세계의 관심을 받으며 2017년 10월 결혼했다.

송중기는 최근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7년 계약을 정리하고 독자적인 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송혜교도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