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청춘스타’ 구본승 아이큐가 공개됐다.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구본승은 대한외국인 팀과 초성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김용만은 구본승을 소개하며 “아이큐가 146이라고 들었다”고 말했다. 구본승은 부끄러워하며 ‘그땐 그랬지’ 유형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에 대한외국인 팀은 도라지(자리이동권)를 사용해 구본승을 견제했다.

초성 퀴즈를 풀게 된 구본승은 “귀가 멍하다. 이 자리가 그런 자리구나”라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엄청난 속도로 1단계를 통과했고 차분하게 정답 행진을 이어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구본승은 빠르게 7단계에 진출, “욕심과 편한 마음이 공존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번에 정답을 맞히는 구본승의 모습에 출연진들은 “매력이 어마어마하다. 이 방송이 나가면 결혼 상대가 나타날 것 같다”고 말했다.
대한외국인 팀 에이스 에바를 만나게 된 구본승. 구본승은 “화면만 보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고, 에바를 완전히 무너뜨렸다. 뿐만 아니라 10단계까지 이기며 15대 우승자로 등극해 한우 세트를 획득했다.

한국인 팀 멤버들은 구본승의 맹활약에 환호성을 질렀다. 구본승은 “한우가 걸려있어서 어깨가 무거웠다. 그래도 좋은 성과가 있어서 다행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본승은 부활권, 자리 이동권도 없이 오로지 실력으로 우승자 타이틀을 거머줬다.

사진 = MBC에브리원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