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돛을 달고 출항을 선언했다.

23일 SBS 미디어넷 측은 “당일(23일)부터 오는 9월 18일까지 슈퍼모델 선발대회 공식 홈페이지(supermodel.sbs.co.kr)를 통해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만 16세 이상의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키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모델 경력, 결혼 유무, 국적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다.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슈퍼모델의 역사’가 곧 SBS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SBS를 대표하는 이벤트다. 올해에는 28회를 맞이해 대한민국 패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을 지닌 최고의 스타를 선발할 예정이다.

SBS 미디어넷 측은 “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그동안 이소라, 박둘선, 한예슬, 소이현, 나나, 이성경, 진기주 등을 배출한 스타 등용문이기도 하다”라며 “이번에 28번째 영광의 얼굴들을 선발하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은 예선을 치른 후 본선은 11월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온라인, 모바일 콘텐츠를 통해 스타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슈퍼모델 공식 홈페이지(supermodel.sbs.co.kr)를 통해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