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대환과 매니저가 전투적인 열무국수 먹방을 선보였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새로운 참견인으로 김호영, 오대환이 출연했다.

이날 오대환은 매니저와 4년째 동고동락 중이라고 밝혔다. 매니저와 친구처럼 매일 만나고 있다고 전한 오대환은 “365일 중에 300일은 만나고 있는 거 같다”며 “일이 없어도 만나는 친한 사이”라고 밝혔다.

이날 어머니가 만든 열무김치를 가지고 매니저의 집을 방문한 오대환은 매니저에게 집 밥을 먹이기 위해 열무국수를 만들기로 했다. 그러나 집에는 칼도 없고 도마도 없던 상황. 이에 오대환은 크게 당황했다.

우여곡절 끝에 오대환은 열무 국수를 만들기 시작했다. 면 삶기에 집중하는 동안 싱크대 위에 올려뒀던 열무 김치가 추락했다. 김태훈 매니저는 “아무리 비위 좋아도 그건 못 먹겠더라”라고 질색했다.

오대환은 김칫국물과 참기름으로 긴급 보수해 열무 국수를 완성했다. 음식을 못 먹겠다던 김태훈 매니저는 바가지에 담긴 열무국수를 오대환과 나눠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오대환과 김태훈 매니저는 군침 도는 열무국수 먹방을 선보였다. 이영자는 “저렇게 먹어야지”라고 감탄했고, 송은이도 “방송 나갈 때 바로 소면 삶아야겠다”고 입맛을 다셨다. 김태훈 매니저는 “열무 떨어진 것만 생각 안하며 최고다”라고 반응했다.

손으로 열무국수를 무친 오대환은 바가지 먹방에 이어 맨손으로 국수를 집어 먹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패널들은 모두 경악했다.

유병재는 “이 먹방이 롤러코스터 같다. 맛있어 보이다가 밥 맛 떨어지고를 반복한다”고 지적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