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에 인턴 코디 김재환, 연기 변신의 귀재 임형준, 새댁 홍윤화가 뜬다.

2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그간 출연 때마다 존재감을 과시했던 인턴 김재환과 연기변신의 귀재 임형준, 새댁 홍윤화가 함께 해 의뢰인의 집을 매의 눈으로 검수했다.

이 날 의뢰인의 사연을 들은 김재환은 ‘저랑 동갑내기 친구다!’며 반가움을 표했다. 김재환 역시 숙소생활을 하다 최근 독립을 한 터라 동갑내기 의뢰인의 사연을 접하자 진한 동지애를 느꼈다고. 이런 이유 때문인지 김재환은 그 어느 때보다 팀에서 소개하는 집들을 꼼꼼하게 보며 열의를 불태웠다. 이어 자신의 팀(복팀)인 박나래와 유병재 코디가 소개하는 집이 자신의 마음에 쏙 들자 ‘동갑내기 친구인 제가 강력하게 추천 하고 싶다’는 말로 강력하게 어필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이 날 녹화에서 임형준과 홍윤화는 각자 독립생활에 일가견이 있다는 말로 자신들의 ‘연예인 코디’로서의 자격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집을 보러가지 않은 대신 스튜디오에서 각 팀이 발품을 팔아온 집을 보며 의뢰인에게 어울리는 집인지 꼼꼼하게 검수했는데 이 과정에서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임형준은 자신만의 독특한 안목으로 집을 보며 적재적소에 허를 찌르는 말로 복팀을 공격해‘토크 스트라이커‘로 존재감을 뽐냈다. 홍윤화 역시 자신이 잘 아는 동네의 집이 소개 되자 “저 동네에 OOO이 맛있는데..”라며 먹스타로서의 위엄을 과시해 좌중을 집중케 했다.

한편, MBC ’구해줘! 홈즈‘는 23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