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부선 추정여성 “이재명과 15개월 만났다” 녹취파일 보도

김부선 추정여성 “이재명과 15개월 만났다” 녹취파일 보도

입력 2018-06-08 07:53
업데이트 2018-06-08 07: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재명(왼쪽) 더불어민주당 경기지사 후보와 스캔들 의혹이 제기된 여배우 김부선씨 2018.5.30 연합뉴스
이재명(왼쪽) 더불어민주당 경기지사 후보와 스캔들 의혹이 제기된 여배우 김부선씨 2018.5.30 연합뉴스
배우 김부선으로 추정되는 여성의 녹취파일이 공개됐다.

시민일보는 7일 13분 정도 분량의 녹취파일을 공개했다. 녹취에 따르면 여성은 이 후보와 2007년 12월 말부터 2009년 5월까지 한 아파트에서 만남을 이어갔다.

여성은 “그 당시 저는 일도 없었고 빚이 1억 8000만원 있었다. 이자 낼 돈도 없고 관리비도 못 냈다”며 “난방비가 가장 많이 나왔을 때가 이재명이 겨울에 드나들었을 때”라고 했다.

여성은 이어 “내가 이재명이라면 ‘김부선씨 그때 당신한테 신세 많이 졌다. 관리비라도 한 번 못 내준 게 남자로서 쪽팔리다’며 쌀이라도 한 가마 보내줄 거 같다”면서 “오히려 주진우가 시킨 대로 하자마자 ‘김부선 허언증 환자다’ ‘관심 좀 끌려고 나를 자꾸 건드리는 것 같다’고 했다”고 토로했다.

또 “대통령이 되겠다는 사람이 나한테 인간적 사과 한마디 없이 15개월을 정말 단돈 10원도 안들이고 즐겼으면서 자기를 두 차례나 보호해줬는데 허언증 환자라고 했다. 그게 이재명과 저와의 사실이자 실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여성은 주진우 기자와 통화하게 된 배경도 밝혔다. 페이스북에 이 후보를 언급한 글을 올렸다가 논란이 거세지자 평소 친분이 있었던 주 기자에게 도움을 요청했다고 한다. 그런데 그날따라 주 기자의 행동이 어색하다고 느껴 녹음을 하게 됐다는 게 이 여성의 설명이다.

특히 이 여성은 “일베 쪽에서 누군가 김부선과의 관계를 밝히라고, 가짜총각이라고 조롱을 했나본데, 주진우가 써준 그대로 내가 페이스북에 올린 걸 근거로 구속시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자기가 살기 위해 이 불쌍한 김부선을 겁주고 협박해서 끝내 대통령 후보까지 하는데 이 바닥 민심이 장난이 아니다”라며 “이걸 떠벌리기도 두렵고, 얘가 대통령이 되는 건 더 두렵다”고 토로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