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김충재가 기안84의 새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19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측은 본 방송에 앞서 “기안84 룸메의 등장?! (feat. 충재씨)”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김충재가 기안84의 새 집에 처음으로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충재는 기안84 웹툰 ‘복학왕’ 캐릭터 ‘우기명’의 실물 크기 모형을 트럭에 싣고 왔다. 앞서 기안84는 김충재의 작업실에서 찰흙으로 실물 모형을 만든 바 있다. 기안84는 “한 번 (찰흙으로 만든 모형을) 옮기려고 갔다. 그런데 찰흙이 굳으니까 돌처럼 돼서 둘이 들어도 못 들겠더라. 그래서 스티로폼으로 다시 제작했고, (김충재에게) 이사할 때 가져다달라고 부탁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우기명 모형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내 룸메”라고 말했다.

그러던 중 그는 김충재에게 “너 그날 이후로 나래랑 연락해?”라고 물었다. 두 사람이 나래바에 다녀간 이후 얼마 안 된 시점에 촬영한 분량인 만큼 두 사람의 대화는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김충재는 “잠깐 그 때 잘 들어갔냐고...”라고 말했다. 모니터로 이 모습을 보던 박나래는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두 사람은 기안84의 새 집에 올라왔다. 김충재는 “희민이 형 성공했다. 서울 시내가 한눈에 들어와”라며 감탄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네이버TV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