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자유한국당 “문재인, 오만불손함 하늘 찌른다”

자유한국당 “문재인, 오만불손함 하늘 찌른다”

이혜리 기자
입력 2017-04-25 13:48
업데이트 2017-04-25 13: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자유한국당은 25일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가 당 소속 의원과 지역위원장들에게 보낸 문자메시지에 대해 “오만불손함이 하늘을 찌른다”고 비판했다.
이미지 확대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가 24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주택정책을 발표하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가 24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주택정책을 발표하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한국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정태옥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문 후보가 어제 문자메시지에서 ‘요즘 제가 행복하다’ ‘당이 당으로 느껴지고 승리가 피부로 느껴진다’ ‘승리를 확신한다’는 자화자찬을 늘어놨다”고 말했다.

정 대변인은 “문 후보는 23일 TV 토론에서 ‘(북한 인권결의안 기권의) 경위를 밝혔으니 확인하고, 의문이 있으면 다음 토론회에서 질문해 달라’는 이상한 어법으로 상대 후보를 조롱했다”며 “자신이 조금이라도 불리할 때면 ‘됐습니다’ ‘이제 그만 합시다’라는 고압적 답변까지 일삼았다”고 전했다.

그는 “마치 다 된 것처럼 경거망동하는 것은 진정한 지도자의 모습이 아니다”며 “문 후보는 최소한의 예의가 있다면 몸을 스스로 낮추고 또 낮춰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