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오 마이 금비
오 마이 금비
‘오 마이 금비’ 허정은 오지호
오 마이 금비 오지호
오 마이 금비 허정은
‘오 마이 금비’ 오지호 허정은
오마이금비 허정은
허정은


‘오 마이 금비’ 6회 예고 동영상이 공개돼 눈물샘을 자극했다.

1일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측은 본 방송에 앞서 “마음 찢김 주의…금비야 어딨니!”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유금비(허정은 분)이 모휘철(오지호 분), 고강희(박진희 분)의 곁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금비는 자신의 ‘니만피크병’을 모휘철이 알게 되면 보육원으로 보낼 것이라 생각하고 숨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금비는 부모 없이 치료를 받는 방안을 혼자 모색해 왔다.

이에 금비를 담당한 의사는 금비에게 “아저씨(모휘철)하고 떨어져서 보육원 가도 괜찮겠어?”라며 걱정하는 마음으로 물었다. 반 친구 황재하(박민수 분) 또한 “꼭 가야 해?”라고 물었지만, 금비는 “동네에서 제일 먼 데로 가게 해주세요”, “가야 해”라며 결심을 단단히 한 표정으로 답했다.

이어 모휘철이 금비를 찾기 위해 골목을 뛰어다니는 모습이 이어지면서 금비와 모휘철이 이별하게 되는 것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오빠 고준필(강성진 분)의 갑작스런 등장으로 신경이 곤두 선 고강희가 “내 눈 앞에서 사라져 줘, 오늘은 좀 사라져 달라고 제발”이라며 소리치는 모습이 공개돼 어떤 사연을 갖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금비 담당 의사가 모휘철에게 금비가 가진 ‘’병에 대한 증상을 설명하는 모습이 담기면서 모휘철이 끝까지 금비를 책임지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는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네이버 TV캐스트 동영상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