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스페셜(SBS 일요일 밤 11시 10분) 2016년 6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돈과 욕망으로 점철된 ‘강남’이 폭로됐다. 폭로의 대가는 100여명의 피해자. 강남 지역 유흥가를 드나들던 일반인들은 물론 연예인, 스포츠스타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강남패치’에 의해 신상이 털렸다. ‘훼손될 명예가 있으면 고소하라’던 강남패치는 2주 동안 100K(팔로어 수 10만명)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뒤 연기처럼 사라졌다. 이후 강남패치 운영자에 대한 온갖 추측과 루머가 들끓었다. 제작진은 강남패치 운영자의 실체를 쫓기 시작했다. 그리고 겨우 스물넷의 젊은 여성인 주인공과 단독으로 인터뷰할 수 있었다. 평범한 회사의 인턴사원이던 그가 밝힌 충격적인 진실은 무엇일까.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KBS2 토요일 오후 7시 55분) 동진은 월계수 양복점으로 첫 출근을 하게 된다. 연실은 자신을 해고시키려는 동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한다. 하지만 동진은 연실의 발버둥에도 눈 하나 꿈쩍하지 않는다. 한편 은숙은 선녀를 폭행한 사건으로 곡지와 담판을 지으려 한다.

■휴먼다큐-사람이 좋다(MBC 일요일 오전 8시) 독특한 억양과 우렁찬 성량으로 각인된 이탈리아 미녀 크리스티나. 그가 어느새 10년차 베테랑 방송인이 됐다. 성악을 전공하는 한국 남자를 쫓아 한국에 온 그는 이제 ‘한국 아줌마’가 다 됐다고 고백한다. 남편과 여전히 알콩달콩 살아가는 그의 즐거운 일상을 들여다본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