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오체불만족 불륜설 인정 “5명의 이성과 육체관계” 닉 부이치치와 정반대

오체불만족 불륜설 인정 “5명의 이성과 육체관계” 닉 부이치치와 정반대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3-24 08:48
업데이트 2016-03-24 08: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오토다케의 히로타다의 저서 ‘오체불만족’
오토다케의 히로타다의 저서 ‘오체불만족’
베스트셀러 ‘오체불만족’을 통해 유명해진 오토다케 히로타다가 불륜설에 휩싸여 충격을 주고 있다.

23일 일본 한 주간지에 따르면 오토다케는 결혼 생활 후 5명의 이성과 불륜 관계를 유지했다. 2001년 결혼해 2남 1녀를 둔 오토다케는 처음에는 의혹을 부인했으나 계속된 취재 요청에 “육체적 관계도 있었다. 불륜이라고 인식해도 좋다”며 “그녀와는 3~4년 전부터 교제해왔다”고 시인했다.

오토다케는 ‘선천성 사지 절단증’으로 1급 장애를 가지고 있지만,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행복한 삶을 살아 많은 이의 귀감이 돼 왔다. 하지만 이번 불륜설로 그동안의 이미지가 한순간에 무너지고 있다. 

한편 오토다케와 같은 장애를 가진 닉 부이치치는 행복한 가정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다. 닉 부이치치는 지난해 8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번 주말에 저희는 두 번째 아이를 맞이했습니다. 그의 이름은 데얀 세브리안입니다. 응원해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닉 부이치치 부부는 지난 2013년 2월 첫째 아들 키요시 제임스 부이치치를 얻었다. 앞서 닉 부이치치는 팔다리 없이 태어난 육체적인 한계 때문에 수많은 어려움을 겪으며 어린시절 자살기도까지 했으나, 현재는 베스트셀러 작가와 강연으로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핫뉴스] 재벌 3세 “사이드미러 접고 운전해라” 갑질 횡포

▶[핫뉴스] 롯데 신격호 회장, 하츠코 여사와 사실혼 관계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