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SBS 토요일 오후 4시 50분) 가수 김태우의 둘째 딸 28개월생 지율이가 오래매달리기 23초의 뛰어난 기록을 세웠다. 아빠 태우는 딸들과 유아 숲 체험장을 찾았다. 이날 지율이는 공원의 각종 운동기구를 놀이기구처럼 즐기는가 하면 훌라후프를 허리에 밀착시켜 자기가 빙빙 도는 지율 스타일의 훌라후프 하는 법을 보여 줬다. 그리고 두 딸은 난데없이 오래매달리기 시합을 하게 되는데 큰딸 소율이는 얼마 못 가 포기하는 반면 지율이는 힘들어서 발버둥을 치면서도 절대 철봉을 놓지 않고 악으로 깡으로 버티는 놀라운 팔 힘을 선보인다.

■계약의 사내(KBS2 토요일 밤 11시 35분) 회사라고 불리는 조직체를 통해 개개인의 사소한 정보까지 취합해 암묵적이지만 완벽한 통치를 지향하는 2025년 어느 날. 타인을 미행하고 감시하는 일에 종사하는 남자 진성은 평범해 보이는 한 간호사 수영을 감시하라는 지령을 받는다. 그렇게 진성은 그녀를 지켜보기 위해 청소부로 위장해 요양원으로 들어가는데….

■UFC SEOUL(수퍼액션 토요일 오후 6시) 세계 최고의 격투스포츠 UFC가 드디어 첫 한국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한국계 전 UFC 라이트급 챔피언 벤슨 헨더슨을 비롯해 추성훈, 김동현, 임현규, 최두호, 남의철, 방태현, 여성파이터 함서희까지 현역 UFC 코리안 파이터들이 전원 출전하는 대회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격투팬들의 관심을 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