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 숨겨라(tvN 밤 11시) 민태인(김태훈)의 죽음이 헛되지 않도록 수사 5과는 고스트 최대현(이경영)을 잡기 위해 총력을 다한다. 최대현은 각계 고위층이 모인 긴급회의에서 화상으로 연락을 취해 장무원(박성웅)에게 뜻밖의 협상조건을 내민다. 한편 경악을 금치 못하는 사람들을 뒤로하고 수사 5과는 고스트 최대현의 계획을 중단시키기 위해 마지막 작전에 나선다.

■패딩턴(캐치온 오후 1시 35분) 폭풍우에 가족을 잃은 꼬마곰 패딩턴은 페루에서 영국까지 나 홀로 여행을 떠난다. 그런데 런던에 도착한 패딩턴은 우연히 브라운 가족을 만나게 되고 그들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가족을 찾아 나선다. 그런데 1초에 한 번씩 사고를 치는 패딩턴은 어느새 브라운 가족의 골칫거리가 되고 만다. 한편 말하는 곰이 나타났다는 소식에 악당 박제사 밀리센트는 호시탐탐 패딩턴을 노린다.

■한니발 3(AXN 밤 11시 45분) 희대의 살인마 한니발 박사와 FBI 프로파일러 윌의 심리전쟁을 그린 이야기. 윌은 이빨 요정 연쇄 살인을 조사하기 위해 한니발을 만난다. 하지만 전과 달리 거리를 두려고 한다. 한니발과의 대화를 통해 수사 단서를 얻게 되지만, 문득 두고 온 가족 생각에 외로움을 느낀다. 그리고 한니발은 애비게일의 기억을 떠올린다. 한편 죽은 줄로만 알았던 프레디 라운즈가 나타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