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KBS 드라마 스페셜 귀신은 뭐하나(KBS2 밤 10시 50분) 8년 전 첫사랑 무림(조수향)에게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고 백수 인생의 버거움에 지쳐 가던 천동(이준) 앞에 귀신이 된 무림이 나타난다. 천동이 무림의 죽음을 현실로 채 받아들이기도 전에 무림이 천동을 붙들고 늘어진다. 천동은 그녀가 남자 친구를 좀 찾아 달라는 부탁에 화를 내지만 결국 무림의 남자 친구를 찾아나서는데….

■나 혼자 산다(MBC 밤 11시 15분) 방송인 전현무가 사라진 허리라인을 보며 살과의 전쟁을 선포한다. 과식 금지와 굶기를 시작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필살 다이어트에 도전한다. 아이돌계의 시조새 가수 김동완의 흑역사를 낱낱이 파헤쳐 줄 죽마고우를 만난다. 오랜만에 모인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가수 강남은 우중충해 보였던 집 꾸미기에 돌입한다. 새롭게 변신한 집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동글이 버드 하비(니켈로디언 밤 8시) 하비와 친구들의 유쾌한 일상을 그렸다. 푸에게 비밀 여자 친구가 생겼다고 믿는 피는 하비와 함께 푸를 몰래 뒤따라간다. 하지만 숲속에서 만난 푸는 여자 친구가 아니라 손가락처럼 생긴 바위와 놀고 있다. 한편 하비는 손가락 바위에 ‘아이라’라는 이름을 지어 주며 비가 쏟아지는 밤에 비옷을 덮어 주다가 바위가 살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