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G ‘징기즈칸의 후예’ 첫 방송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이 11일 징기즈칸의 손자인 쿠빌라이 칸의 화려한 일대기를 담은 50부작 중국 드라마 ‘징기즈칸의 후예’(원제 ‘건원풍운’)를 국내 처음 방송한다.


‘징기즈칸의 후예’는 쿠빌라이의 성장 과정과 함께 동생 아리크부카와의 권력 쟁탈전, 원나라 건국과 천도, 카이두의 반란 평정 등 70여년에 걸친 굵직한 역사적 사건을 다룬다. 제작비 1억 위안(약 180억원), 엑스트라 5000명과 수만 마리의 말이 투입된 대작으로 드라마 초반부터 등장하는 대규모 전투 신이 압권이다.

‘천룡팔부’ ‘와신상담’ 등을 통해 국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 후쥔이 주인공 쿠빌라이 역을 맡았다. 후쥔은 촬영 전부터 몇 달 동안 몽골 초원 지역에서 현지인들과 함께 생활하며 캐릭터 분석에 공을 들였다. 홍콩 배우 위시만이 쿠빌라이의 아내인 차브이 황후 역을 맡았으며 ‘신서유기’(2011)에서 손오공을 연기했던 배우 우위에가 쿠빌라이의 동생 아리크부카로 출연한다. 중국의 ‘국민 배우’ 탕궈창이 작품 초반 징기즈칸으로 특별 출연한다.

11일 오전 8시 40분과 오후 4시 20분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징기즈칸의 정복 전쟁이 한창이던 1215년 초원에서 손자 쿠빌라이가 태어나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쿠빌라이의 남다른 재능을 눈여겨본 징기즈칸은 자신이 직접 기마술을 가르쳐 준다. 서하를 공격하던 몽고군이 고전을 면치 못하자 어린 쿠빌라이는 묘책을 내놓는다. 첫 방송 이후에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7시 30분과 오후 3시 20분, 밤 1시에 연속 2회 방송된다.

김소라 기자 sor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